마케팅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의 단어: 163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1개 다섯 글자:139개 🍹여섯 글자 이상: 163개 모든 글자:314개

  • 계몽적 마케팅 : (1)기업은 마케팅 시스템이 최고의 효율성을 발휘하도록 장기적 효과를 지원해야 한다는 마케팅 철학.
  • 스폰서십 마케팅 : (1)기업이 환경 보호 캠페인이나 스포츠 대회, 선수 등에 대하여 일정한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자사의 이미지나 상품을 광고하는 마케팅.
  • 유비쿼터스 마케팅 : (1)유비쿼터스 환경을 이용한 마케팅.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마케팅을 하는 것을 이른다.
  • 디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 (1)중간 상인이나 소매점 따위의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광고나 방문 따위를 통하여 고객의 요구에 응하는 판매 활동.
  • 브랜드 마케팅 : (1)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나 홍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좋은 인상을 심어 주고자 펼치는 기획 활동.
  • 지역 밀착형 마케팅 : (1)지역 주민의 상품 수요에 적합한 상품을 세밀하게 갖추어 놓고 소량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 와이프로거 마케팅 : (1)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부들을 활용하여 판매 촉진을 꾀하는 마케팅 기법. 제품의 품질이나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 따위를 주부들의 확인을 거쳐 평가하게 하고 소문을 내게 한다는 전략이다.
  • 모바일 마케팅 : (1)휴대 전화, 피디에이(PDA), 노트북 컴퓨터 등의 휴대용 통신 기기를 활용하여 벌이는 판매 활동.
  • 컨트리 마케팅 : (1)경제적 잠재력은 크지만 개발 경험과 운영 능력이 부족한 특정 개발 도상국을 대상으로 회사 역량을 전력으로 투입하여 자원 개발, 건설, 통신 따위의 국가 기간 산업을 종합적으로 일으키는 해외 사업 전략.
  • 데카르트 마케팅 : (1)브랜드의 이미지와 품격을 높이려고 유명 예술가나 디자이너의 작품을 제품에 적용하는 마케팅.
  • 세그먼트 마케팅 : (1)고객의 여러 성향에 맞게 제품의 판매 방법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다양화하는 마케팅 기법.
  • 인디케이터 마케팅 : (1)제품의 사용 시기, 교체 시기 따위를 알려 줌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마시기에 좋은 온도가 되면 라벨이 선명해지는 맥주, 오줌을 싸면 바깥쪽의 색이 변하는 기저귀, 필터 교체 시점이 표시되는 정수기 따위가 이 기법을 활용한 예이다.
  • 컨시어지 마케팅 : (1)고객의 취향에 맞춘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 블로그 마케팅 : (1)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칼럼, 일기, 취재 기사 따위를 올리는 웹 사이트를 통하여, 상품 따위를 판매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벌이는 일.
  • 사회 지향적 마케팅 : (1)제품의 홍보보다는 기업의 따뜻하고 인간적인 측면을 강조하여 기업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 기법.
  • 서비스 마케팅 : (1)서비스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채워 주는 기업 활동.
  • 온라인 마케팅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중요 고객 마케팅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입소문 마케팅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하이엔드 마케팅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혁신적 마케팅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컨버전스 마케팅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비차별적 마케팅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공생적 마케팅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캠퍼스 마케팅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미시적 마케팅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팅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수신 텔레마케팅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포인트 마케팅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현지 밀착 마케팅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사명감 마케팅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초가치 마케팅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에스엔에스 마케팅 : (1)누리 소통망 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 에어리어 마케팅 : (1)점포 계획을 할 때, 입지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의 특성과 구매력을 파악하는 사전 조사.
  • 사회적 마케팅 : (1)여러 마케팅 개념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응용하여 사회적 선 또는 공공의 선이라는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 사회적으로 좋은 것은 조장하고 나쁜 것은 회피하도록 하여 총체적으로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활용한다.
  • 스프리 마케팅 : (1)보통 때와는 다른 목소리를 낸다거나 독특한 화법을 구사하여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판매 전략.
  • 스토리 마케팅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차별화 마케팅 : (1)시장 구성원들이 원하는 것의 차이를 인식하여,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세분 시장 중에서 두 개 이상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별도의 마케팅 믹스를 제공하는 전략.
  • 프리퀀시 마케팅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인터넷 마케팅 : (1)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마련, 시장 조사 따위를 하는 것. 데이터 웨어하우스나 데이터 마이닝 따위의 설루션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수용하며,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 마케팅, 푸시 기술 및 이메일을 이용한 인터넷 타깃 마케팅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 스토리텔링 마케팅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올림픽 마케팅 : (1)올림픽과 같은 대규모 스포츠 경기에 편승하여 집중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1984년 엘에이(LA) 올림픽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앰부시 마케팅의 일종이다.
  • 포스트 추석 마케팅 : (1)추석 연휴가 끝난 뒤에, 다음 세일 기간이 시작될 때까지의 공백을 메우기 위하여 벌이는 마케팅.
  • 친구 추천 마케팅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세분 시장 마케팅 : (1)구매자들의 욕구, 구매력, 지리적 위치 등에 따라 세분화된 시장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
  • 걸리시 마케팅 : (1)10대 소녀 취향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전략. 성년이 되어서도 10대 소녀처럼 보이고 싶어 하는 욕구를 가진 소비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 국내 관광 마케팅 : (1)국내 관광과 관련된 상품을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
  • 유지적 마케팅 : (1)마케팅 활동의 효율성과 마케팅 환경 요인들의 변화 추세에 대하여 끊임없이 점검하고 대처함으로써 완전 수요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마케팅 방식.
  • 스포츠 마케팅 : (1)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 경기, 팀, 선수의 부가 가치를 높이는 활동.
  • 테카르트 마케팅 : (1)널리 알려진 디자이너나 예술가의 작업을 상품의 디자인에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자극을 줌으로써 상품 이미지를 높이는 판매 기법.
  • 어피니티 마케팅 : (1)친한 사람들의 모임을 중심으로 수행하는 마케팅 전략.
  • 카탈로그 마케팅 : (1)카탈로그를 고객에게 발송하거나 점포에 비치하여 두는 직접 마케팅 활동.
  • 앰부시 마케팅 : (1)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특정 행사의 공식 후원 업체가 아니면서도 매복을 하듯이 몰래 후원 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에게 판촉을 하는 마케팅 전략.
  • 지식인 마케팅 : (1)포털 사이트에서 사용자들이 지식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서로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판매 촉진 활동을 하는 일.
  • 노이즈 마케팅 : (1)자신의 상품을 의도적으로 구설에 오르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려는 마케팅 전략.
  • 엠지엠 마케팅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키워드 마케팅 : (1)포털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관련된 특정 단어가 가장 높은 위치에 나타나도록 하는 홍보 방법.
  • 핀포인트 마케팅 : (1)특정 인터넷 사용자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한 상품과 서비스 광고를 게재해 광고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려,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가 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하는 판매 전략.
  • 다이렉트 마케팅 : (1)중간 상인이나 다른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일.
  • 에이에스 마케팅 : (1)제품 불량 발생 시 고객에게 우수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해당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 가전제품이나 자동차에서 많이 활용된다.
  • 브이브이아이피 마케팅 : (1)브이브이아이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기법.
  • 퍼스널 마케팅 : (1)개별 고객의 욕구에 적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 무차별적 마케팅 : (1)소비자의 특성이나 세분화된 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 내셔널 마케팅 : (1)국가적 차원의 마케팅. 또는 그런 전략.
  • 이메일 마케팅 : (1)전자 우편 주소록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일.
  • 무더위 마케팅 : (1)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하여 벌이는 마케팅 활동.
  • 바이러스 마케팅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려는 마케팅.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처럼 입소문이 나는 것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추천 따위와 같은 방법이 자주 사용된다.
  • 차별적 마케팅 : (1)제품, 가격, 유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믹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세분 시장을 표적으로 하는 전략.
  • 생태적 마케팅 : (1)공해 문제나 자원 고갈과 같은 환경 문제를 다루는 마케팅.
  • 시스템 마케팅 : (1)시장 환경이 복잡해지고 제품의 종류가 많아짐에 따라 판매 활동을 조직적으로 하는 일.
  • 세분화 마케팅 : (1)하나의 제품 시장을 속성에 따라 여러 개로 나누어 공략하는 마케팅 기법.
  • 콘텐츠 마케팅 : (1)생생하고 강력한 매체인 비디오를 제작하여 정보를 전하고 감성적 반응을 일으키는 마케팅.
  • 테스티모니얼 마케팅 : (1)소비자나 구매자를 광고나 이벤트에 직접 등장시켜 체험담을 통해 제품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
  • 톱스타 마케팅 : (1)연예계의 여러 분야에서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
  • 전략적 마케팅 : (1)시장 상황을 파악하고 회사 능력에 맞게 세분화하여 목표 달성을 위해 결정한 우선순위에 따라 실시하는 시장 관리.
  • 네트워크 마케팅 : (1)소비자를 판매자로 삼아 구축한 그물망 조직을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방법. 점포가 없는 상태에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유통 비용을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따위의 여러 비용을 없애 싼값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공급하고 수익의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체계이다.
  • 릴레이션십 마케팅 : (1)기업 외부의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관련 주체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판매를 증대하려는 마케팅 전략.
  • 구구 라이프 마케팅 : (1)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바쁘게 생활하는 맞벌이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마케팅 전략.
  • 역시즌 마케팅 : (1)지금의 계절과 반대인 계절에 사용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 멤버십 마케팅 : (1)구매 고객을 회원으로 가입시킨 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골로 만드는 마케팅 방법.
  • 매니지리얼 마케팅 : (1)개별 회사의 입장에서 미시적으로 다루는 마케팅 활동.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제품이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전 과정에서 일어나는 마케팅 활동을 다룬다.
  • 개발적 마케팅 : (1)잠재적 수요 상태에서 잠재 고객들이 공통적으로 원하는 바를 채워 주기 위한 수단을 개발하는 마케팅.
  • 전사적 마케팅 : (1)기업의 제한된 인적, 물적 자원을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곳으로 모으는 판촉 전략.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비롯하여 경영과 업무, 직장 환경, 조직 구성원의 자질을 갖추어 홍보한다.
  • 바이럴 마케팅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려는 마케팅.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처럼 입소문이 나는 것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추천 따위와 같은 방법이 자주 사용된다.
  • 엘지디 마케팅 : (1)어떤 상품을 판매하려고 고객을 설득할 때, 함께 점심 식사(lunch)를 하거나, 골프(golf)를 치거나, 저녁 식사(dinner)를 하면서 설득해야 효과적이라는 전략적 판매 이론.
  • 생산자 공동 마케팅 : (1)단독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기 어려운 영세한 생산자, 특히 농업 생산자들이 모여 공동으로 펼치는 마케팅 활동.
  • 에이지 마케팅 : (1)마케팅 시장에서 소비자층을 세분화하는 항목의 하나. 소비자의 연령층별 특성에 따라 영(young), 어덜트(adult), 시니어(senior)로 구분하여 분석한다.
  • 브랜드 체험 마케팅 : (1)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직접 사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전략. 소비자가 제품을 체험하면서 제품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되고 구매욕도 높일 수 있다.
  • 심바이오틱 마케팅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앰배서더 마케팅 : (1)외부 인사를 동원하여 기업을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
  • 부동산 마케팅 : (1)건물이나 토지 따위의 부동산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하기 위하여 펼치는 전반적인 활동.
  • 페이퍼 마케팅 : (1)잠재적인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광고 문구를 적은 종이를 나누어 주는 방식의 마케팅 기법.
  • 실시간 마케팅 : (1)고객의 질문 사항 및 요구 사항을 실시간으로 상담하고 해결해 주는 마케팅 기법.
  • 이미지 마케팅 : (1)상표 콘셉트 등 감성에 의한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어 주는 마케팅.
  • 조직체 마케팅 : (1)기업에서 인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관리하기 위한 활동.
  • 공익 연계 마케팅 : (1)매출 이익의 일부를 비영리 기관에 기부하는 공익 활동을 전략적으로 연계한 마케팅.
  • 상호 작용 마케팅 : (1)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인지가 고객과 제공자 간의 상호 작용에 의존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 (1)신문, 잡지, 동영상, 인터넷 따위의 여러 미디어를 연계하여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크리슈머 마케팅 : (1)기존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고치거나 조합하는 등 새롭게 만들어 쓰는 소비자를 활용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마케팅 전략.
  • 원 투 원 마케팅 : (1)고객별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마케팅 방법.
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실전 끝말 잇기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58개) : 마케팅, 마케팅 감사, 마케팅 경로, 마케팅 계획, 마케팅 고객 정보 파일, 마케팅 과정, 마케팅 관리, 마케팅권, 마케팅 근시안, 마케팅력, 마케팅 리서치, 마케팅 마이오피어, 마케팅 맵, 마케팅 머천다이징, 마케팅 믹스, 마케팅 부가 가치, 마케팅비, 마케팅사, 마케팅 삼 점 영,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마케팅 선견력, 마케팅 실행, 마케팅 아르오아이, 마케팅 양극화 동향, 마케팅업, 마케팅업계, 마케팅업자, 마케팅업체, 마케팅 에이전시, 마케팅용 ...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케팅으로 끝나는 여섯 글자 이상 단어는 163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